首页 > 韩语阅读 >正文

优质韩语文学广场:遗赠物(3) — 小说

我一生的唯一·
次浏览
2020年05月30日 17:02:48
最佳经验
本文由作者推荐

文学,就是用语言塑造形象反映社会生活,又用极强烈的感染力影响社会生活。我们为具备一定阅读基础的童鞋准备的韩国文学名作大餐,希望大家提高阅读的同时,感受这些文学作品中的优美文字感情和艺术表现手法。

유산(3)遗赠物(3)

"전 여기서 너무나 행복하게 지내왔어요," 그녀가 주위를 둘러보며 말했습니다. 그녀의 눈은 그의 뒤에 글 쓰는 책상 위에 머물렀습니다. 그녀와 안젤라가 일했던 곳이 바로 여기였습니다. 안젤라는 저명한 정치인아내의 몫으로 떨어진 의무 가운데 자신의 몫이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지금까지 그의 경력에 가장 커다란 도움이 되었습니다. “我在这里一向非常愉快,”她说着,环顾四周。她的目光落在他身后的书桌上。她俩就是在这里工作的—— 她和安吉拉。因为安吉拉肩负着政要夫人应该承担的各种责任,在他的政治生涯中她给了他极大的帮助。

그는 종종 아내와 그 타자기 책상에 앉아 아내의 구술로부터 글자를 쳐내려가는 시시를 본 적이 있었습니다. 밀러 양도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다는 건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이제 그가 해야 할 모든 것은 자신의 아내가 그녀에게 남긴 그 브로치를 그녀에게 주는 것이었습니다. 그건 오히려 어울리지 않는 선물 같았습니다. 그녀에게 어떤 액수의 돈이나 아니면 타자기라도 남겨두는 게 더 나았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거기에는 "나의 사랑을 담아, 시시 밀러에게."가 있었습니다.他经常看见她和西瑟坐在这张书桌旁—— 西瑟把她口授的信件用打字机打出。不用说,米勒小姐也在想这些往事。现在他所要做的就是把太太留给她的胸针交给她。这件礼物似乎不太合适。还不如给她一笔钱呢。即便那台打字机也更合适些。可是礼物早已安排好了——“给西瑟·米勒,谨致爱意。”

그래서 브로치를 잡은 그는 자신이 준비했던 짧은 말과 함께 그걸 그녀에게 주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말했듯이, 그녀가 그걸 소중하게 여길 거라고 알고 있었습니다. 그의 아내가 그걸 자주 단 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마치 자신도 말을 준비했던 것처럼 그걸 거의 받자마자, 그건 항상 보물로 여기는 소지품이 될 거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는 진주 브로치가 정말 그렇게 어울리지 않게 보이지 않을 다른 옷이 그녀에게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그녀는 자기 직업의 유니폼처럼 보이는 작은 검정색 외투와 치마를 입고 있었습니다. 그때 그는 그녀가 상복을 입고 있다는 걸 물론 기억했습니다. 그녀도 이미 자신의 비극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가 헌신했던 오빠가 안젤라가 죽기 단지 일주일이나 이주일 전에 사망했던 것입니다. 그것이 어떤 사고에서 있었을까?他拿着胸针,交给她时讲了几句事先想好的话。他深知,他说,她会珍惜这枚胸针。他夫人生前经常佩戴它……她接过胸针时回答说,简直也像事先准备过似的,它永远是件珍爱之物……他猜想她有别的跟这枚珍珠胸针更相配的衣服。她身上穿着黑衣黑裙,像是她那种职业的人穿的制服。他随即想起,她是穿着丧服,没错。她自己也遇到了伤心事—— 她一向爱着的一位兄弟,在安吉拉之前的一两个星期去世了。好像是什么意外?

단지 안젤라가 자신에게 이야기했을 뿐 그는 기억할 수 없었습니다. 동정에 특별한 재능을 가진 안젤라는 몹시 속상했었습니다. 그사이에 시시 밀러는 일어나 있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장갑을 끼고 있었습니다. 분명히 그녀는 방해해선 안 된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그는 그녀의 미래에 대한 어떠한 말도 하지 않고 그녀를 가게 놔둘 수 없었습니다.他只记得安吉拉跟自己说过;天生会同情人的安吉拉为此非常难过。他这么想着时西瑟·米勒已经站了起来。她正在戴手套。显然她觉得自己不该打扰。可是,他不能对她的将来不表示一下关心就让她走。

词 汇 学 习

방해:妨害 ,妨碍 ,干扰 。

나는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고 혼자 있고 싶다.我要独自呆一会儿,不想受到任何干扰。

 点击查看更多此系列文章>> 

本翻译为常识网原创,禁止转载。

扫扫上方二维码邀请您进안녕 --韩语交流社

1/2

相关推荐

推荐
韩语阅读辅导:应像这个男人一样(2)

韩语阅读辅导:应像这个男人一样(2)

2021-10-18
韩语阅读
韩语 考试中级真题精解:阅读理解(3)

韩语 考试中级真题精解:阅读理解(3)

2021-10-13
韩语阅读
用韩语传桑梓之情—昆明篇

用韩语传桑梓之情—昆明篇

2021-10-05
韩语阅读
几米唯美绘本《向左走向右走》韩语版欣赏

几米唯美绘本《向左走向右走》韩语版欣赏

2021-10-03
韩语阅读
韩语美文欣赏:其实我爱你的原因

韩语美文欣赏:其实我爱你的原因

2021-10-02
韩语阅读